고객센터

두드림 고객센터

공지사항

두드림 고객센터 입니다. 전화상담으로 빠른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dot
게시물보기
제목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신청 및 카드전표 발행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8.03.06 16:51
첨부파일 조회수 3,862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은 반드시 본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해야지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드전표역시 로그인하시어 직접 출력이 가능합니다.

팩스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보내시어 별도의 신청을 하시거나, 신청내역없는 임의 발행은 불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는 입금당일날 발행이 아닌 매월 20일,말일 일괄발행됩니다.


현재 두드림 홈페이지에 모든 회원이 초기화 되어, 기존 내역이 존재하지 않으므로 세금계산서 신청하는 방법과 카드전표 출력하는방법에 대해서 안내드립니다.

1.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여 연장 및 신규신청을 무통장 입금신청으로 정상적으로 진행하는 경우
     -> 결제 페이지에서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을 바로 신청할수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때 계산서 신청과 결제를 동시에 진행하면 결제완료후 별다른 신청을 하지 않고도
      특정한 날짜에 작성하신 이메일로 세금계산서가 발송됩니다.
      또한 작성된 세금계산서정보는 고객님의 계정에 저장이 되어 다른 결제때도 자동으로 내용이 적용됩니다.


2. 두드림 로그인하여 정상적으로 무통장 결제처리를 진행하지 않고 먼저 입금을 한경우

   -> 두드림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my두드림에 결제관리탭으로 가시면 고객님의 결제내역이 존재합니다.
      (만약 입금후 2일이후에도 결제내역이 없거나 결제상태가 결제대기라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세금계산서를 받고자 하는 결제 내역의 결제 상세를 클릭하면 팝업창에서 세금계산서 신청을 하실수 있습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특정한 날짜에 작성하신 이메일로 세금계산서 발송되며
      이 역시 작성된 세금계산서 정보는 고객님의 계정에 저장이 되어 다른 결제때도 자동으로 내용이 적용됩니다.


3. 현금영수증은 홈페이지에서 무통장 입금신청을 진행할시에만 신청할수 있으니 이에 참고바랍니다.


4. 카드전표를 출력하시고자 하는 고객님

   -> 본 홈페이지에 로그인후 -> my두드림 -> 결제관리탭 -> 결제내역중 발행하고자 하는 결제상품의 결제상세 버튼 클릭 ->

    팝업창에 결제상세 창이 나오면 승인번호란에 영수증출력을 클릭하시면 전표발행이 가능합니다.

이전글/다음글
번호 제목 등록일자 조회수
이전글 IDC이전 및 시스템 개선작업으로 인한 호스팅 서비스제공 중단 안내 2018.06.15 10:24 12,734
다음글 두드림 리뉴얼 오픈기념 신규 및 호스팅 이전 이벤트 안내 2018.03.06 16:00 2,643